본문 바로가기

재단소개

클린경영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1. Home
  2. 재단소개
  3. 클린경영

재단법인 경북행복재단 고객서비스 헌장

경북행복재단은 3백만 경북도민과 보건·복지종사자를 하늘처럼 섬겨 모시며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여 건강하고 행복이 넘치는 선진복지경북 실현에 기여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1. 1.우리는 (재)경북행복재단을 찾는 모든 고객들을 항상 따뜻한 가슴과 친절한 미소로 맞이하며 진심으로 섬기겠습니다.
  2. 2.우리는 항상 겸손한 자세와 열린 마음으로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여 연구와 사업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3. 3.우리는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 지원을 위해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4. 4.우리는 지역특성에 맞는 현장중심의 맞춤형 복지 서비스 지원을 통해 도민들의 복지체감지수를 높이는데 앞장 서겠습니다.
  5. 5.우리는 장애인, 노인, 저소득, 소외계층 등과의 아름다운 동행을 통하여 어려움을 극복하고 희망찬 미래를 일구어 나갈수 있도록 지원을
  6. 하겠습니다.
  7. 6.우리는 고객을 외부고객과 내부고객으로 구분하고 1차 고객을 3백만 경북도민으로 2차 고객을 잠재적 고객과 이용고객으로 구분하여
  8. 고객 의견 및 요구사항을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서비스 이행기준

  • 1번
  • 보건복지분야
  • 연구과제에 대해서 연구과제선정위원회, 연구자문위원회, 연구심화중간보고회, 최종연구심의회의 과정을 거쳐 수준 높은 연구를 지향하고, 시행중인 보건복지정책에 실질적 도움이 되는 연구를 하겠습니다.
 
 
  • 2번
  • 보건복지종사자 교육지원 자세
  • 도 및 관련단체의 필요한 교육정보를 상시적으로 제공하고, 보건복지 주요 이슈나 동향을 분석한 정보를 제공하는 고객 지향의 맞춤형 교육서비스 실현에 힘쓰겠습니다.
  • 3번
  • 보건복지분야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에 관한 자세
  • 고객과 소통하는 홈페이지 운영을 통한 정보공유의 장을 마련 하고 월간 소식지 보급을 통해 도내 보건 복지기관의 애로 및 요구사항 수렴에 앞장서겠습니다. 아울러 경북도 및 일선 시군 읍면동 보건복지 담당자, 유관단체 종사자간 간담회와 세미나등 교류를 통하여 사회복지 및 보건네트워크를 활성화함으로써 도민 건강과 복지 증진에 앞장서겠습니다.
 
 
  • 4번
  • 경영지원 및 컨설팅 자세
  • 보건복지시설의 효율적인 운영과 이용자의 수혜 확대를 위하여 경영컨설팅에 필요한 기초 자료를 개발하고 관련 데이터를 축적 하여 경영여건 개선이 되도록 지원과 조언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최근자료수정일 : 2016.04.11

현재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사용편의성 만족도